본문 바로가기
결혼

신혼여행 패키지와 허니문여행사 잘 선택하는 방법

by 라이프체인징 2014. 3. 31.

일반여행 패키지와 신혼여행 패키지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일반 여행패키지의 경우 여행을 가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상품가격이 저렴하며, 신혼여행과는 맞지 않고 숙박시설도 마음에 안들 수 있습니다.


예비부부라면 신혼여행 패키지를 다루는 전문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신혼여행사에서 상담을 할때 어떠한 여행컨셉으로 갔다가 오고 싶은지 상담을 충분히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획일적인 추천패키지가 아니라,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 짚어보고 선택할 것들에 대해 자세히 문의해봐야 합니다.

 

신혼여행 패키지와 허니문여행사 잘 선택하는 방법

 

 

매우 싼 상품이라면 의심해보기

허니문여행상품 선택전에 좋은 여행사인지 먼저 확인해봐야 합니다. 일부 신혼부부들은 여행사를 선정할때 싼가격의 여행상품을 주로 파는 여행사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품가격이 너무 싼 여행사는 피해야 합니다. 여행기간에 따른 가격을 자세히 알아보고 가격이 싼이유를 꼼꼼히 따져본 후에 허니문여행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상품의 항공편 확인하기

신혼여행을 갈때 이용하는 항공편은 어느 항공상인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항공사는 외국의 항공상보다 비싸기 때문에, 여행지가 동남아라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현지의 항공사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항공료의 차이가 큰데요. 신혼여행상품이 값싼 현지 항공사를 이용하면서도, 비싼 항공사를 이용하는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다면 의심해보고 선택전에 꼭 문의해봐야 합니다.

 

 

식사가 포함되는지 알아보고 자유시간을 확인하기

신혼여행 패키지상품은 식사의 포함여부와 자유일정에 따라서 가격이 크게 달라지는데요. 허니문여행사를 선정하셨다면 허니문상품의 일정에 식사가 포함되었는지 알아보고, 자유시간을 꼭 확인해봐야 합니다. 이유는 패키지여행은 자유시간이라 해도 현지 가이드가 선택관광과 투어을 강요하는 경우가 있어서 예상치 못한 비용이 더 들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좋은 여행사를 선택해 원하는 신혼여행을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