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어린이 키크는 습관과 부족한 영향을 채워주는 키크는 영양제 추천

by 라이프체인징 2013. 12. 20.

아이의 성장판이 닫히게 되는 시기는.. 남자아이의 경우는 17세 정도이고, 여자아이의 경우는 15세 정도라고 하는데요.. 요즘은 옛날보다 사춘기가 빨리 찾아오기 때문에, 보호자가 깜빡하는 사이에 키크는 시기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최근에는 성장판이 열려있는 연령대가 낮아지고 있으므로.. 아이의 성장기 현상을 꼼꼼이 살펴보고 확인해서, 알맞은 영양섭취와 올바른 생활습관을 들여주고, 키크는 시기를 놓치지 않게 관리를 꾸준히 해줘야 합니다.

 

어린이 키크는 습관

 

 

1.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적절한 숙면을 취하게 도와주기

요즘들어 성장기 아이에게 가장 안좋은 습관은.. 장시간의 컴퓨터 게임과 인터넷사용, 스마트폰의 일상화 입니다.

 

장시간 인터넷사용과 게임을 하면, 키 성장에 직접적인 큰 영향을 주는 것 같지 않지만.. 오랜시간 활동을 하지않고.. 앉아 있거나 누워있게 되기 때문에, 활동량이 부족하게 되어 성장장애를 불러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호르몬은 숙면을 취할때 80%이상 분비된다고 합니다. 어린이는 공부를 하는 시간도 있기 때문에, 컴퓨터사용이나 TV시청을 과도하게 하면 수면시간이 부족하게 됩니다.

 

수면에든 2시간~3시간 후 부터나, 새벽 12시에서 3시경에 성장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기 때문에, 너무 늦은 시간까지 깨어있게 하는 것보다, 성장호르몬이 활발한 시간대인 10시 전에 잠자리에 들게 해주고, 하루 7시간 이상은 숙면을 취하게 습관을 들여줘서 성장에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2. 올바른 식습관으로 개선시키기

한창 자라게되는 성장기에는 생활할때, 필요한 에너지 말고도 근육과 뼈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영양소가 많이 필요한데요.

근골격 형성에 필요한 단배질과 칼슘, 무기질 등을 충분히 섭취하게 해야 하고, 지방을 뺀 살코기와 콩, 두부, 치즈, 우유, 생선류, 어패류, 해조류 등의 고단백질 식품들을 자주 섭취할 수 있게 해줘야 합니다.

 

과일과 녹색채소 같이 비타민과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식품들은, 아이의 키성장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식습관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나 가공식품 및 인스턴트 식품 등은 순한장애를 일으키기 쉽고, 면역력을 떨어뜨려서 알레르기 질환이나 비만을 유발해 키성장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섭취를 되도록 안하게 해야 합니다.

 

 

3. 꾸준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기

키성장과 건강을 위해서 꾸준한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좋은데요.. 줄넘기나 축구, 농구, 걷기와 달리기, 자전거타기 등의 운동은 성장판을 자극하여 뼈의 생성과 키성장을 도와주는 좋은 운동입니다.

 

과격한 운동과 같이 몸에 무리를 주는 운동은, 몸과 마음에 스트레스를 주어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아이에게 알맞는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어야 합니다.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키크는 영양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영양제 선택전에.. 들어있는 성분과 효과 등을 자세히 살펴보고, 상담을 통해 충분히 알아본 후에.. 아이에게 먹게해야 키크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

 

성장기 아이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영양제를 추천하자면, 특허받은 성장물질 2가지인 CBP와 SGA 그리고 7가지 주요 영양소, 29가지 추가 영양소가 들어있어, 부족한 성장 영양소를 채워주는 롱키원을 추천합니다.

 

롱키원은 자기전 한알 섭취로 키성장에 도움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성장기 아이의 보호자라면, 상담신청을 통해 원하시는 시간대에 전화가 오면.. 아이의 연령과 성별, 체질에 알맞는 맞춤상담을 충분히 받아보고 구매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롱키원 구매처 바로가기]

 

아이에게 올바른 키성장 습관과 영양을 충분히 보충해주어서, 튼튼하고 큰 미래를 선물해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