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요구르트로 건강하게 살도 빼고 가슴키우는방법

by 라이프체인징 2014. 1. 25.

많은 여성분들이 요구르트를 즐겨 마시는데요, 그 이유가 바로 요구르트는 얼마를 마셨던간에 살이 찌지 않는다고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구르트는 가슴커지는데에도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바로 요구르트를 정확하게 섭취하게 되면 가슴도 키울수 있다는 점입니다.

 

요구르트가 다이어트효능이 있는 이유는 요구르트속에 대량의 활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균군들의 균형을 조절해 주고 장활동을 촉진시켜 변비를 완화할수 있기때문입니다.

 

 

장기적인 변비는 체중증가에 큰 영향을 주는데요, 요구르트는 강력한 포만감을 주고 살짝 배고픔을 느낄때 한컵을 마셔주면 공복감을 완화시켜 식욕을 억제하여 식사량을 줄일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요구르트는 아무리 많이 마셔도 살이 찌지 않는건 절대 아닙니다. 요구르트에는 일정한 열량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만약 정상적인 식사외에 별도로 또 요구르트를 섭취하게되면 체중은 증가하기 마련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선택시 저지방, 저칼로리의 제품을 선택하여 섭취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비록 일반 요구르트보다 맛은 진하지 않지만 열량이 낮아 섭취후 체내에서 축적되어 살이찌지 않습니다.

 

 

 

 

모과(그린파파야)와 요구르트의 만남
모과는 예전부터 가슴키우는데 최상의 과일이라고 하는데요, 그이유는 모과에 함유되어있는 풍부한 모과효소와 비타민A가 여성호르몬의 분비를 자극하여 가슴키우는데 도움을 줍니다. 모과효소는 또 단백질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어 인체가 단백질의 흡수를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1. 요구르트 + 연유 + 모과
무설탕요구르트 150g 과 연유 2티스푼 한곳에 놓고 잘 섞은다음 파파야즙을 놓고 골고루 잘 저어줍니다. 바로 섭취해도 되고 냉동실에 넣었다고 얼려서 섭취해도 좋겠습니다.

 

2. 요구르트 + 연유
매일 아침 식사전에 150g의 요루르트와 2티스푼의 연유를 함께 섞어서 섭취하면 맛도 좋고 가슴키우는데도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3. 요구르트 + 연유 + 가슴마사지
매일 식사전에 마시는 요루르트와 연유를 좀더 많이 만들어 매일 저녁 목욕후 마시고 남은 요구르트를 가슴에 바르고 시계바늘이 움직이는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번갈아 교체하면서 마사지를 해줍니다. 적어도 15분 이상 가슴부위가 뜨거워질정도로 해주는것이 좋겟습니다.

 

아침에 우유한컵, 저역에 요구르트한컵이 가장 이상적인 섭취방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하지만 어떤 분들은 특히 요구르트를 즐겨마시는데요, 왕왕 식사후 요구르트를 대량으로 마시게 되어 체중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이유는 요구르트 자체에 일정한 열량이 함유되어 있기때문에 식사후 요구르트를 섭취하게 되면 식사후 별도의 열량이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체중이 상승하게 됩니다. 때문에 영유아 외에 성인틍 매일 1~2컵(125~250mg)정도 마시는것이 가장 적합하며 가능하면 식사후 30분~1시간이후에 마시는것이 장내 균의조절과 건강에도 유리하겠습니다.

 

 

요구르트를  따뜻하게 마시기
차가운 요구루트를 마시게 되면 위장이 불편을 느끼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구르트를 가열하게 되면 함유되어 있는 좋은 유산균들이 죽을까봐 걱정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실 유산균의 작용은 체내에서 유산을 만들어 장내 산성을 증가시켜 부패균의 성장을 억제하고 또부패균으로 인하여 생기는  장내 독소를 줄여주는 작용을 합니다. 만약 요구르트를 가열처리를 하게 되면 되려 유산균의 활성을 증가시켜 체내 더욱 좋은 효능을 볼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요구르트를 따끗하게 마시 되면 몸에 더 좋다고 할수 있는데요, 요구르트를 통째로 45℃의 따뜻한 물에 넣고 천천히 가열시켜 잘 흔들어서 만졌을때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면 바로 마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요구르트로 건강하게 살도빼고 가슴도 키우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