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피부 노화방지 방법과 음식 3가지

by 라이프체인징 2020. 5. 28.

피부 외상과 질병적인 이유 외에도 매일 작은 습관 중 일부는 당신을 무의식적으로 늙게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나쁜 습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러한 나쁜 습관이 노화의 길로 인도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피부 노화방지 방법과 피부 노화방지 음식 3가지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 노화방지 방법

피부 노화방지 방법

고섬유질 음식 섭취

내장은 신체에서 나이가 들어간 첫 번째 기관입니다. 연동 운동의 둔화로 인한 가장 큰 문제인 장노화는 변비입니다. 장에서 많은 양의 배설물이 막히고 장에서 과도한 영양으로 재 흡수되어 어두운 피부와 긴 반점을 유발합니다. 고섬유질 음식은 장을 깨끗이하고 해독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다

수면이 충분하지 않으면 피부 세포의 다양한 조절 활동이 오작동하여 표피 세포의 활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8시간 이상 자야하며, 이 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자신의 건강지수를 다시 추정해야 합니다. 피부, 특히 섬세한 눈피부에 충분한 수면의 표식이 쉽게 나타납니다. 충분한 수면과 정상적인 생활은 피부 피로를 제거하고 피부 세포의 조절을 정상화하며 피부 노화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식사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은 효과적으로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혈관 및 면역계를 젊게 유지할 수 있으며 식단에 유기농 시리얼, 과일 및 채소, 유제품 등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피부미용을 위한 바람직한 아침 식단의 선택을 권장합니다. 두유(요구르트) + 통밀빵 두 조각 + 계란 + 당근 (다른 채소나 과일) 또는 두유(우유) 1인분 + 곡물 1인분 + 가금류 달걀 1인분, 채소와 과일 1인분. 이것은 예일 뿐이며 필요에 따라 추가 할 수 있지만 매일 아침 식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태양에 대한 피부보호

얼굴에 주름이나 주근깨가 없어도 피부가 손상되지 않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피부과 의사들은 젊은 피부가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이 20대 이후 점차적으로 나타날 것이고 조기 예방이 최선의 전략이라고 지적합니다. 산화 아연 또는 산화 티타늄을 함유한 선스크린은 자외선이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일년 내내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비타민 C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매일 사용하면 피부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분노 억제

쉽게 화를 내면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분노가 치밀면 무의식적으로 얼굴이 찌그러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굴에 많은 주름이 나타납니다. 또한 뇌우 중에 부신 호르몬이 발생하면 빠른 심장박동, 혈압상승 및 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격노하기 전에 몸을 진정시키고 심호흡을 한 다음 산책을 하거나 행복한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래도 효과가 없다면 감정을 억제하지 말고 표현 후 가능한 빨리 잊어 버리길 바랍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마사지

만남, 사교 및 일의 스트레스는 탈모, 여드름 및 변비와 같은 질병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며, 이는 당신을 해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는 면역 체계를 약화시키고 신체가 박테리아 감염에 취약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신체에 가해지는 압박을 풀어야 합니다. 마사지는 몸을 편안하게 할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먹는다

과일, 채소 및 기타 다양한 식용식물은 환경 독소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박테리아 감염에 저항하며 오랫동안 이어온 피부 노화의 징후를 줄이고 끔찍한 주름을 완화 할 수 있는 기본적인 미용 방법입니다.

 

 

피부 노화방지 음식

피부 노화방지 음식

1, 체리 : 미백 주름예방 맑은 반점

체리는 고대부터 아름다움을 유지시키는 음식이었습니다. 체리 주스는 얼굴 피부를 부드럽고 돋보이게 하며 주름을 예방하고 반점을 맑게 하며 많은 미백제품에 활용되는 인기 과일입니다. 체리는 비타민 C가 풍부할 뿐만 아니라 호손의 13 배, 사과의 20배에 달하는 철분이 풍부하며 철분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 피질의 분비와 노화를 지연시켜 세포를 활성화하고 피부를 아름답게 하는 비타민 A가 들어 있습니다.

 

2. 석류 : 강력한 항산화 효과

매력적인 붉은 석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석류는 환경오염 및 자외선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세포에 영양을 공급하며 신체 노화를 늦출 수 있는 엘라그산이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엘라그산은 전자파와 미세한 방사선 보호 측면에서 적포도주와 녹차에 함유된 폴리페놀보다 강력한 것으로 나타 났으며, 이는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늦추고 주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석류 주스를 주기적으로 마시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게 됩니다.

 

3. 피부 노화 방지 오이

오이는 맛이 좋고 부드러운 향기가 있으며 수분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피부미용 음식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성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부 노화에 효과적이며 주름을 줄입니다. 오이에는 과일산이 풍부하여 피부를 깨끗하고 희게하며 주근깨를 완화하고 피부 알레르기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글]

피부하얘지는법 얼굴미백에 효과좋은 방법들

아토피 원인과 증상 살펴보기

피부노화를 일으키는 습관 및 노화방지 방법

건선피부 원인과 건선치료방법

알로에 베라의 효능과 미용 관리 및 약용 가치

건성 피부에 적합한 과일과 얼굴 상태별 개선 음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