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패션

피부하얘지는법 얼굴미백에 효과좋은 방법들

by 라이프체인징 2014. 8. 8.

효모가루는 아주 좋은 미백효과가 있습니다. 효모가루를 요구르트에 넣어 죽처럼 걸죽하게 만든다음 얼굴에 발라주는데요. 일주일에 2회 팩처럼 해준다면 빠른 시간내에 피부를 하얗게 만들수 있겠습니다.

 

이렇듯 피부미백에 관련 글들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게 되면 수많은 방법들이 쏟아져 나오는데요. 오늘은 피부를 하얗게 만들 수 있는 얼굴미백에 효과좋은 방법 몇 가지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하얘지는법 얼굴미백에 효과좋은 방법들

 

 

1. 레몬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비타민C는 아주 강한 미백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매일 레몬물 한 컵씩 마셔주게되면 피부를 희고 부드럽게 만들수 있습니다. 또는 레몬을 직접적으로 얼굴에 팩처럼 얹어 주어도 되는데요. 단 팩을 한 다음 햇빛을 쬐는것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밤에 잠자기전에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 평소에 미백에 도움되고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시켜주는 음식.. 예를 들면 망고, 고수, 호박, 당근, 셀러리, 모과 등을 많이 섭취해주는것이 좋구요. 또 비타민C가 풍부한 야채와 과일.. 예를 들면, 레몬, 감귤, 딸기, 당근 등. 비타민B6은 멜라닌, 반점 등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비타민B6이 풍부한 음식들에는 닭고기, 돼지고기, 계란노른자, 생선, 새우, 땅콩, 콩제품 등이 있습니다.

 

3. 얼굴을 깨끗하게 씻은 다음 야쿠르트를 화장솜에 부어서 얼굴에 골고루 잘 발라주게 되면 미백과 얼굴반점 제거에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4. 밀가루와 꿀, 신선한 우유를 함께 골고루 섞어서 죽처럼 만든 다음 얼굴에 팩처럼 발라주면 되는데요. 매주 2회씩 한달동안 유지해 준다면 피부가 하얘졌다는것을 실감할 수 있겠습니다.

 

5. 은행200g, 초과(草果)200g, 검은콩 100g을 골고루 섞어서 가루로 만들어 줍니다. 부드럽게 만들어준 가루를 30회 분량으로 나누어 매일 아침마다 1회 분량씩 꺼내어 세수를 하는 물에 부어주고 잘 섞어서 얼굴을 씻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한달동안 유지하게 되면 피부가 하얗게 되는것을 실감하게 됩니다.

 

6. 신선한 계란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잘 닦아낸 다음 500ml의 식초에 담궈줍니다. 한달후 계란 껍질이 식초에 녹으면 매번 1티스푼씩 물에 타서 복용하면 됩니다. 매일 1번씩 한달동안 복용하게 되면 얼굴의 반점들이 모두 연해지고 제거되는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7. 피부를 오랬동안 희고 부드럽게 유지하려고 한다면 미백만 한다고 해서 안됩니다. 충분한 수면과 수분섭취를 충분하게 해주어야 피부색이 어둡지 않습니다. 매일 물 8컵 이상을 마셔주고, 평소 야외활동을 줄이고, 외출시 자외선 차단용품을 사용해주는것이 좋겠습니다. 자외선이 강하지 않은 겨울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