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

손가락만 움직여도 살빠진다?! 간단한 손가락운동으로 허벅지살과 배살빼기

by 라이프체인징 2014. 1. 17.

코끼리다리, 터져나온뱃살들은 모두 아름다움의 상극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허벅지살 어떻게 뺄까? 뱃살은 어떻게 빼지? 모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이 생각하고 있는 문제들인데요, 

 

 매일 땀흘리면서 운동하기는 싫고, 배고픔도 참아가면서 살빼기 싫다면 아래 간단한 손가락운동이과 발을 들거나, 허리를 굽히는 등 으로 s라인을 만들수 있고 변비도 제거할수 있습니다.

 

과연 가능할까요? 아래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손가락운동의 기본방법
1. 똑바로 서서 두 발은 어깨너비만큼 서거나 또는 조용히 앉아줍니다. 손가락은 최대한 쫙 펴준다음 가슴앞에서 가볍게 두 손의 손가락 끝만 맞춥니다.

2. 엄지손가락 두개를 서로 힘을 주어 밀어주고 동시에 코로 3번 호흡을 해줍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식지, 중지, 무명지, 새끼손가락 순서로 3회씩 호흡을 하면서 차례순서로 밀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손가락을 함께 힘을주어 밀어주고 호흡을 3회 해줍니다. 이것이 한개 조로 아침, 점심, 저녁 각각 3조씩 해줍니다.

 

주의할점 : 힘을 적당하게 주어 손가락 마디의 두번째 관절이 굽혀지지 않게 해야 하며 또 5개 손가락이 모두 모이게 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허벅지살빼는데 효과좋은 무릎들기
1. 의자에 앉아 두 무릎과 두 발을 가지런히 모아줍니다. 손가락은 최대한 쫙 펴줍니다. 가슴앞에서 가볍게 두 손가락 끝을 모아준다음 이 자세로 숨을 들이쉬며 가슴을 펴고 배는 수축해 줍니다.

 

2. 숨을 내쉬면서 오른쪽 무릎을 들어 가슴앞으로 움직여 줍니다. 다음 위에서 설명한 손가락운동의 기본동작을 1조 해줍니다.
3. 다시 숨을 들이쉬면서 오른쪽 무릎을 원자세로 돌아옵니다.

 

4. 숨을 내쉴때에는 또 다시 왼쪽 무릎을 가슴앞쪽을 들어서 움직여 줍니다. 다음 손가락운동의 기본동작을 1조 해줍니다.
5. 숨을 들이쉬면서 왼쪽다리를 원상태로 돌아옵니다. 다음 기본적인 손가락운동을 다시 해줍니다.

이렇게 중복하여 3회 반복해 줍니다.

 

 

허리살빼기, 변비, 허리통증에 효과좋은 운동
1. 숨을 내쉬면서 상체는 최대한 오른쪽으로 비탈아 줍니다.다음 기본손가락운동을 1조 해줍니다.
2. 숨을 들이쉬면서 몸을 원래상태로 돌아오게 합니다.

 

3.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최대한 왼쪽으로 비탈아 돌려준다음 기본손가락운등을 한번 해줍니다.
4. 숨을 들이쉬면서 몸을 원래대로 돌아오고 다시 손가락 기본운동을 한조 해줍니다. 이렇게 3회 1~4 동작을 반복해 줍니다.

 

 

아래뱃살, 변비에 효과좋은 허리굽히기운동
1. 똑바로 서서 두 발은 어깨너비만큼 벌려줍니다. 손가락은 최대한 쫙 펴서 가슴앞에 양손 손가락끝을 붙혀줍니다.
2. 숨을 내쉴때 허리를 펴고, 두 손은 머리위로 올려줍니다.

 

3. 숨을 내쉬면서 몸을 앞으로 굽혀 바닥과 평형을 이루게 한다음 그 상태로 3조 기본 손가락 운동을 해줍니다.
4. 숨을 들이쉬면서 상체를 원래 상태로 돌아오게 합니다. 다음 다시 기본 손가락 운동을 1조 해줍니다.

지금까지 간단한 손가락운동으로 허벅지살과 뱃살빼는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