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

뱃살과 팔뚝 및 허벅지살 빼는 다이어트방법

by 라이프체인징 2014. 4. 23.

부위별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효과적이고 균형잡힌 몸매의 라인 형성에도 좋은데요. 오늘은 부위별로 다이어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과 팔뚝 및 허벅지살 빼는 다이어트방법

 


1. 뱃살빼는법

몸매가 점점 D라인이 되고 있다면 먹는량과 식습관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뱃살이 나오는 이유는 스트레스성 폭식이나 과식 그리고 잦은 음주와 회식 등 때문에요. 근육이 많은 부위가 아닌 뱃살은 칼로리를 많이 소모해야 빠지기 때문에 배와 허리에 차는 운동기구를 이용해 빼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걷기나 달리기 같은 유산소운동을 해야 합니다.

 


2. 허벅지살빼는법

두꺼운 지방으로 쌓이 허벅지보다 통통하고 탄력있는 허벅지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은데요. 탄력있고 보기에도 좋은 허벅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생활속에서 스트레칭이나 운동을 해줘야 합니다. 1시간 정도 앉아 있었다면 일어나서 5분 정도 걸어주는 것이 좋고 에스칼레이터나 엘리베이터 보다는 계단으로 걸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허벅지살이 단기간이 늘어났다면 음식을 너무 짜게 먹는 것은 아닌지, 밤에 음식을 먹는 경우가 많았는지 생각해 식습관을 개선해야 하며, 하루에 한번정도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해주는 것도 허벅지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3. 팔뚝살빼는법

평상시 자주 움지이지 않게 되는 팔뚝은 살이 쉽게 붙는 부위인데요.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않으면 지방대사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팔뚝이 두꺼워질 수 있습니다. 팔뚝살을 빼려면 유산소운동을 해준 후에 가볍게 아령을 이용해 근력운동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으며, 하루에 1번 정도 벽에 등을 대고 붙어서 등을 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위에서 말한 기본적인 방법들로 운동을 꾸준히 해준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꾸준한 운동을 통해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살을 효과적으로 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