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타민E 효능 및 효과 질병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아요

by 라이프체인징 2014. 6. 24.

비타민E가 여성분들한테는 최적의 영양제로 많은 여성분들한테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사실 비타민E의 효능은 피부미용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매우 좋은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비타민E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오늘은 비타민E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E 효능 및 효과 

 

 

출산후 모유부족 해결
비타민E를 매번 200ml씩 매일 2~3회 연속 5일간 복용하게 되면, 출산후 모유부족인 산모들이 문제를 90%정도 해결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궁내 피임장치로 인한 생리과다현상 치료
비타민E를 매번 100ml식 2일에 한번씩 복용하여 14일간 복용한다면 증상을 제거할수 있겠습니다.

 

피부관리
5%의 비타민E를 매일 2회씩 발라주게 되면, 4일뒤 피부의 수분손상이 19%~24% 줄일수 있습니다. 이유는 비타민E가 피부 내부에 침투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는 작용을 하기때문에 이상적인 피부윤활제라고 할수 있으며, 동시에 비타민E가 자외선손상을 방지하여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어 피부의 노화촉진을 미루는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황갈반, 기미 예방
충분한 비타민E(매회 100ml씩 매일 2번)를 보충하거나 또는 비타민E와 아연을 동시에 사용하게 되면 황갈반이나 기미를 예방할수 있겠습니다. 단 주의해야할 점은 연속 6개월간 이용하게되면 혈소판 응집과 혈전 형성 등 나쁜 증상이 생기게 되므로 의사와 상담하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붉은 반점 치료
비타민E를 매회에 75ml씩 매일 3번 복용하게 되면, 피부습진이 사라지고 계속 붉은반점도 사라지게 됩니다.

 

생리통치료
비타민E가 생리통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일 비타민E를 300ml를 복용하면 됩니다.

 

 

모유량을 늘리는 효능
임신 37주부터 분만시까지 매일 비타민E를 600ml 마셔주게 되면 출산후 모유수유중 모유량을 증가시킬수 있겠습니다.

 

허리와 다리 만성 통증 치료
매회에 100ml씩 매일 3번 마셔주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원발성 면근경련 치료
매일 100ml씩 매일 3회를 3개월간 지속적으로 복용하게 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비장근경련 치료
비타민E 10ml을 매일 3번씩 7일간 복용하게되면 좋은 효과를 볼수 있겠습니다.

 

치질예방및 치료
비타민E를 복용하게 되면 치질증상을 치료하는데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오래된 치질외에는 보통 수술없이 치료가 가능한데요. 매번 50ml씩 매일 3회 따뜻한 물에 복용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비타민E의 효능 및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