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조루에좋은음식 남성의 생활개선에 도움되는 음식들

by 라이프체인징 2014. 8. 14.

조루는 남성들한테 중요한 문제로 많은 남성분들한테 심신의 건강에 큰 상처를 줄수 있기 때문에 제때에 적극적으로 치료를 해야 하겠습니다.

 

조루를 치료하는 과정에 일상생활에서 음식식단에도 신경을 쓰고 조심해야 하는데요. 그렇다면 조루인 사람들이 뭐를 먹으면 좋을까요? 어떤 음식들이 효과가 있을까요?


연구결과 고단백질 음식, 저지방 음식을 꾸준하게 섭취한다면 조루와 성생활을 개선하는데 일정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조루에좋은음식

 

1. 해산물과 살코기
해산물과 살코기에는 아연 원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아연은 남성한테 꼭 필요한 필수원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연이 부족하다면 성욕저하, 정자량이 적고 심지어는 발기부전 증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2. 알 종류
연구결과 계란에 함유되어 있는 물질이 성욕을 높혀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3. 인삼과 은행
인삼은 사람의 생명력을 증강시켜주고 성욕을 높혀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만약 발기부전에 시달리고 있다면 은행을 이용해 보는것이 좋은데요. 은행은 뇌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데 좋은 도움을 줍니다.

 

4. 바나나
바나나에는 풍부한 트립타민 성분히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의 작용은 대뇌에 쾌감을 생성시켜 자신감과 성욕을 증가시키는 화학적 물질입니다.

 

5. 마늘
마늘은 성욕을 신속하게 증가시키는 효능이 있으며, 또 남성과 여성의 중요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성적인 느낌을 자극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조루에 좋은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일상생활에서 이러한 음식들을 꾸준하게 많이 섭취해 준다면 질병을 빠른시일내에 물리치고 건강을 되찾을수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