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미용

몸매라인을 만들수 있는 4가지 라인만들기 운동방법

by 라이프체인징 2014. 9. 17.

여러가지 다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다면 포기하지 말고 아래에 소개하는 간단한 4가지 방법으로 일주일에 2회 진행한다면 간편하고 좋은 운동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몸매라인을 만들수 있는 4가지 라인만들기 운동방법

 

 

1. 당나귀 발차기
사지를 바닥에 닿게 하고, 무릎은 모아주고, 두 손바닥은 어깨너비만큼 허벅지, 팔뚝과 지면으로 수직되게 합니다. 복부의 근육을 이용하여 등부위의 근육을  지탱해 줍니다.

 

무릎은 90도로 굽히고, 왼쪽다리를 들어 허벅지와 바닥이 평형이 이루어 지게 합니다. 몸이 흔들리지 않고 하면서 이 자세를 1초간 유지해 줍니다. 다음 원래 위치로 복구하여, 이런방법으로 8~12회 한다음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 다리를 해줍니다.

 

2. 한쪽다리 위로 들기
계단 뒤쪽에 서서 두 손은 각각 아령을 잡은다음, (계단은 무릎보다 높으면 안됩니다.) 왼쪽다리는 계단을 밟고, 발뒤꿈치를 힘껏 위로 들어주고, 다리의 근육을 펴주고, 오른쪽 발은 땅과 떨어지도록 들어두어 힘을 빼줍니다. 다음 천천히 왼쪽다리를 굽혀서 오른쪽 발이 바닥에 놓이게 합니다. 반복하여 왼쪽다리를 펼치고, 8~12회 반복하여 한다음 오른쪽도 같은 방법으로 해줍니다.

 

3. 활자세(한 발은 앞으로 굽히고 다른 한 발은 뒤로 곧게 뻗은 자세)
두 손에 아령을 각각 한개씩 들고, 왼쪽발은 앞으로 한발자국 크게 펴줍니다. 두 다리의 무릎을 굽혀 왼쪽다리와 바닥과 평형을 유지하게 합니다. 왼쪽발 발꿈치는 바닥과 균형을 유지하고, 왼쪽 무릎은 발바닥 중심의 윗쪽으로 하고, 몸의 중심을 두 발에 균형있게 잡아줍니다. 발꿈치 힘은 왼쪽발에서 시작점까지 반복하여 8~12회 한다음 오른쪽 다리를 같은방법으로 해줍니다.

 

4. 한쪽다리로 쪼그리고 않기
계단에 서서, 오른쪽 발은 계단에서 떨어셔 계단근처에 두고, 왼쪽 무릎을 굽혀서 쪼그리고 앉은다음, 엉덩이 부분은 뒤로 펴줍니다. 뒤발꿈치는 바닥에 닿은다음 힘껏 윈위치로 돌아옵니다. 반복하여 8~12회한다음 같은 방법으로 오른쪽다리도 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