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생활정보

편의점 모바일 티머니 현금 충전하기(초간편)

by 라이프체인징 2020. 5. 21.

모바일 티머니 충전시 계좌이체, 상품권, 휴대폰 결제, 토스(Toss), 카카오페이, PAYCO,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등에 대한 충전 이용료가 있지만, 편의점에서 티머니를 충전 이용료 없이 가지고 있는 현금으로 바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됩니다.

 

오늘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해야 해서 지하철 7호선 철산역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충전했습니다. 

 

편의점 모바일 티머니 현금 충전하기(초간편)

저는 땡큐25라는 생소한 편의점에서 충전을 했지만 GS25CU이마트24세븐일레븐 등 국내 편의점에서 스마트폰에 모바일 티머니가 설정되어 있으면 현금으로 티머니 충전이 가능합니다. 

 

저는 lg 유플러스 고객이라 U+서비스 앱폴더 안에 모바일티머니 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 자주 모바일티머니 잔액을 확인합니다. 충전형 티머니 잔액이 1,850원이 남아 있네요.

 

스마트폰과 현금 1만원을 들고 편의점 직원에게 다가갑니다.

 

편의점 직원에게 스마트폰을 내밀고 "티머니 충전되죠? 만원어치 충전해주세요." 라고 하면 직원이 바로 1만원 충전했고 잔액이 얼마 있는지 알려줍니다. 충전 끝~ 아주 간편하죠? ㅎ

 

스마트폰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모바일티머니 앱을 실행하면 이렇게 충전, 지불, 대중교통 이용내역, 거래 후 잔액도 볼 수 있습니다.

 

티머니 1만원이 충전 되었네요. 웬지 든든해지는 기분이 들더군요.

 

 

이 편의점에서는 로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내부에 눈이 안 좋은 분들을 위해 이렇게 돋보기?(확대경)까지 비치해 두었습니다. 티머니를 충전하고 버스 정류장으로 향합니다.

 

스마트폰 모바일티머니 대중교통 버스 이용

버스에 타기 전 스마트폰 윗부분 설정 부분에서 카드모드(NFC)가 켜져 있지 않다면 킨 다음, 찍고 버스에 잘 탑승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이 배터리가 0%가 되어 꺼져 있더라도 모바일티머니 잔액이 많이 남아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시 다른 모바일티머니 충전 수단도 있지만 이용료가 부담되거나 이용방법이 번거롭다면, 가지고 있는 현금으로 주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스마트폰 모바일티머니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른글]

검은참깨의 주요 효능 영양가 높은 천연 피부 미용제

알로에 베라의 효능과 미용 관리 및 약용 가치

긴장성 두통의 주요 원인과 일반적인 증상 및 검사 항목

졸음을 유발하는 음식과 신체적 피로의 다른 원인

SAS 및 OSAS 수면 무호흡 증후군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만성 기관지염을 식별하는 방법과 기관지염에 걸리기 쉬운 상태

 

 






댓글